[피플인터뷰] 두원네임컨설팅 부산이름검진센터 강성문 센터장
[피플인터뷰] 두원네임컨설팅 부산이름검진센터 강성문 센터장
  • 설은주 기자
  • 승인 2019.04.19 16: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이름검진센터라는 것은 생소한 단어인데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요?
A. 우리는 지금까지 내 이름이 나에게 좋은지, 나쁜지를 작명가의 말만 듣고 그런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작명가나 역술인의 설명만 가지고는 확신이 서지 않고 좋은 이름이라고 해도 안좋은 일이 생기기도 해서 의문이 많았습니다. 이름검진센터는 고객분의 이름이 그 분에게 정말 좋은 이름인지 여부를 확인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Q. 좋은 이름인지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우리가 이름을 부를 때 이름의 에너지가 우리의 뇌와 심장에 영향을 주고 그 영향이 오장육부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좋은 이름은 건강하게 하고 나쁜 이름은 건강상태를 나쁘게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영향을 오라컴, 혈압계, 심장박동을 측정하는 장비 등으로 확인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성공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판단력입니다. 성공은 올바른 판단을 할 때 오고, 실패는 그릇된 판단을 한 결과입니다. 판단력은 그 이름을 부를 때 안정되고 좌우 균형을 이루었을 때 가장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라컴이란 장비로 확인합니다.

Q. 이름이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말인데 건강만 좋아지면 운이 좋아지는 것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사람의 모든 것은 건강이 기본입니다. 건강이 좋아지면 열심히 일할 수 있고, 판단력이 좋아지면 올바른 일을 하게 됩니다. 사기당하는 일도 줄어들고 헛된 노력을 하는 것도 줄어드니 좋은 일만 있게 되는데 어떻게 안좋아질 수 있겠습니까? 건강은 운이 좋아지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아프면 잘되던 일도 못하게 되니까 운이 나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Q. 그렇다면 고객의 이름이 좋은지 나쁜지는 반드시 이곳에 와야 알 수 있나요?
A. 그렇습니다. 이름을 부르면서 장비로 측정을 해보면 그 이름이 그 분에게 좋은지? 아닌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름은 1분만 불러보면 인체에서 나타나는 영향으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Q. 이런 방법을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A. 호칭에너지학회에서 진행하는 이름치료사과정 교육을 받으면 배우게 되는데 그 중에 좋은 이름과 나쁜 이름을 확인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작명가들이 이름을 보고 좋은 이름이다, 나쁜 이름이다라고 말을 하는데 그들이 말하는 좋은 이름이 정말 좋은 이름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저희는 본사와 제가 합동으로 좋은 이름인지 여부를 확인해서 반드시 고객에게 좋은 이름이 아니면 드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분의 이름을 드리는데 서너달 이상 걸리기도 합니다.
제가 부산에 와서 지금까지 약 50명 이상 이름치료를 해드렸는데 1950년생이 가장 많습니다
이 분들께서 개명하는 이유는 첫 번째 건강 때문입니다. 이름을 받으면 호전반응이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몸살, 잠이 오는 등 사람에 따라서 호전반응도  다르게 나타납니다. 이름치료만으로 불가능한 정도로 건강이 나쁜 분들은 한의원 치료와 병행해서 하기도 합니다.

Q. 지금까지는 어떤 일을 하셨나요?
A. 저는 지난 30년 동안 유통업을 하면서 방문판매, TV 홈쇼핑, 인터넷 판매, 순대국집 등 다방면의 사업을 해보았습니다.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노력했지만. 만족한 결과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운을 (운명)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면서 여러 방면에 다각도로 공부하고, 연구하다가 이름치료사과정을 수강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제 이름을 3번째 개명을 하면서 이름의 해답을 알 수 있었습니다.

Q. 어떻게 이름치료에 관심을 갖게 되었나요?
A. 작년에 우연한 기회에 호칭에너지학회에서 주최하는 이름치료 강의를 듣고 이름이 인체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것을 확인하면 정말 좋은 이름인지? 아닌지 여부를 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수강신청을 해서 10주간 교육을 받고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Q. 호칭에너지학회는 어떤 단체이며 어떤 일을 하나요?
A. 의사, 한의사, 과학자,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이름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해서 정말 좋은 이름을 드릴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는 학술모임입니다. 이미 중국에서도 알려진 안동연 소장이 수석부회장으로 있으며 현재는 미국 유명주립대학과도 이름에너지를 공동으로 연구할 정도로 국제적인 지명도가 있는 단체입니다.

Q. 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말씀은?
A. 이름치료를 하면서 느낀 점은 지금까지의 작명법이 확인을 할 수 없다보니 많은 분들이 좋은 이름을 받는다고 하지만 실제로 나쁜 이름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작명가에 이름을 받아서 고를 때 본인이 고르면 현재 자신의 에너지와 같은 이름을 고르므로 그런 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역술인이나 작명가에게 이름을 받았을 때 의문이 생긴다면 이름검진센터에서 이름검진을 받아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전국 여러 곳에 이름검진센터가 있으니 꼭 그렇게 해보시면 좋은 이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찬 2019-04-24 10:42:05
덕분입니다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