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성'…인천공항고속도로 교통사고로 사망
'배우 한지성'…인천공항고속도로 교통사고로 사망
  • 박예솔 기자
  • 승인 2019.05.0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료배우·네티즌 애도의 물결 이어져

 

사진=한지성 인스타그램
사진=故한지성 인스타그램

 

지난 6일 새벽 경기도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사망자가 배우 한지성씨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고인을 향한 연예계의 애도의 물결이 일고 있다.

8일 경찰에 따르면 故한지성씨는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50분께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IC 인근에서 차에 치여 세상을 떠났다.

2차로에 자신의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택시기사 B(56)씨와 승용차 운전자 C(73)씨의 차량에 잇따라 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비보가 전해지자 연예계 동료들과 많은 네티즌들은 애도를 표하고 있다. 故한지성씨와 '원펀치'에 출연한 최규리는 자신의 SNS에 "모든 게 다 꿈이길. 언니 이제 편안히 잠들어. 고맙고, 사랑해, 한배우"라고 게재했다. 

이어 고인과 SBS 아침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 함께 출연한 이시강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지성배우님.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라고 애도했다.  

이시강은 "한지성 배우님. 항상 밝고 열심히 하셨던 멋진 배우였습니다. 너무 슬프고, 속상하네요... 믿기지가 않습니다.. 기도 많이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사고 당시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가 공개된 가운데 의혹이 더욱 커지고 있다.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에서 남편이 화단 쪽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확인했지만 소리가 녹음 되지 않아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지 못했다. 

경찰은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하는 한편 고인이 차량 밖으로 나간 이유도 수사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