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의 비밀' 박언휘 내과의사, 북콘서트 개최
'안티에이징의 비밀' 박언휘 내과의사, 북콘서트 개최
  • 박예솔 기자
  • 승인 2019.05.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의 마더테레사…빛나는 선행
박언휘 내과의사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 개최
박언휘 내과의사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 개최

도서출판 북그루는 지난 26일,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에서 개최한 <안티에이징의 비밀> 박언휘 내과의사의 북콘서트를 통해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위한 노화방지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북콘서트에서 명지대학교 남상억 연대장과 인천남동연합의원 이주학 내과의사가 축사를 맡았고, 국립공주대학교 김문준 교수가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박언휘 내과의사는 "<안티에이징의 비밀>은 소비재 분야, 의료 분야, 서비스 분야 등 다양하게 나누워져 있으며, 특히 의료분야는 보톨리늄 독소, 히알루론산 필러 등 의약품과 생체재료가 개발되면서 노화를 늦추거나 노화증상을 완화하는 기술, 상품, 비즈니스 등 목적 지향적 개념으로 정의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자리를 빛낸 JS융합인재교육 박수아 본부장은 "이번 <안티에이징의 비밀> 북콘서트를 통해 노화방지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좋은 분들과 함께 뜻 같은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 내과의사는 '대구의 마더 테레사'라 불릴 만큼 꾸준한 기부와 봉사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년간 매년 독감백신 4000여만원 어치를 꾸준한 기부와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해 무료 진료를 하는 등 의료 봉사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박 내과의사는 경북대학교 의학박사, 박언휘종합내과원장, 한국노화방지연구소 이사장, 미국 코헨대한원 명예국제정치학 박사 등을 지냈으며 2016년 대한민국 나눔대상과 최근 3월 국민추천 대통령 표창, 대구시민상 대상 등을 수상했다.

대표저서는 <미래를 향하는 선한리더십>, <박언휘 원장의 건강이야기> 그 외 다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