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현대카드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 민나리 기자
  • 승인 2019.12.24 16: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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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는 지난 10일 아이폰11시리즈의 현대카드 앱 다운로드 현상에 따른 이용안내를 따로 공지했다.

최근 출시된 아이폰 11 시리즈의 기능 오류로,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현대카드 앱 이용 시 로그아웃 현상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바로 연결되는 상담원, 현대카드AI-ARS로 소비자를 위한보호조치를 적극적으로 하기로 했다.

로봇자동화 기술에 따른 효과적인 응대로 설계된 현대카드 AI-ARS는 시스템상 거의 완전한 수준으로 자부했다.

최근 카드업계에도 경쟁이 치열해 짐에 따른 경쟁력으로 이상거래시스템도 개발해 놓아 소비자보호 우수사례로 꼽혔다. 

한편, 카드부정사용방지를 위해 FOS를 도입했고, 카드애상거래를 탐지하는 e-fos를 운영하여 거래 유형에 따른 차별화를 두었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 fraud관리팀이전하는 금융거래 보안 10계명을 홈페이지 소비자보호 우수사례란에 개제해 놓아 최근 늘어나는 범죄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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