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설은주 기자]= 나의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의 짝을 직접 찾아주는 직거래 소개팅 사이트 '펫소개팅 닷컴'이 15일 오픈해 화제다.

케이씨컴퍼니(대표 김혜송 www.kdog-meeting.com)는 '반려동물도 이제는 가족'이라는 새로운 트렌드 문화를 이해하고 이에 발맞춰 나아가기 위한 노력으로 '펫소개팅닷컴' 사이트를 개발하여 인기리에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명품견과 명품고양이의 증가로 같은 종과 혈통서를 보유한 펫들과의 커뮤니티를 보다 원할하게 이용함으로써 혈통보존을 할 수 있는 순기능을 제공하며, 바쁜 현대인들도 반려동물 소개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사의 펫매니저가 직접 찾아가 대행하는 케어서비스도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의 대부분의 기능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분양이야기, 신랑신부찾기, 명품클럽 등으로 분류하였으며, 회원가입은 무료이다.

김혜송 케이씨컴퍼니 대표는 “펫소개팅닷컴은 반려동물의 새로운 보금자리와 훌륭한 배우자감을 직접 찾을 수 있는 착한 직거래사이트”라며 “단순한 소개팅 차원을 넘어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커뮤니티 사이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씨컴퍼니는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펫소개팅 닷컴 홈페이지(www.kdog-meeting.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