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일 목요일에 수출 중소·중견기업 전시·상담회가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본 행사는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이 주관한 행사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IBK기업은행, 한국생산성본부 후원 하에 진행되었다.

참가 회원사는 ㈔글로벌경영자클럽 전국 15개지회 제조업 회원사 약 200부스 등이다.

우리나라 수출 산업을 이끄는 중소·중견기업이 한 자리에 모여 전시·상담을 진행하고 상호 기술·투자 협력 및 교류 등을 통해 활발한 기업 활동을 지원하는 것이 행사의 취지다.

 

 

행사에서는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 서동만 중앙회 회장과 더불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석진 이사장, 행정복합도시건설청 김형렬 청장, 국회 행정안정위원회 김교흥 위원장, 전 이인재 국회의원 등이 격려 인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서동만 중앙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전국에서 손꼽히는 제조 수출 기업이 한 자리에 모여 전시·상담회로 화합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라며,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이 우리나라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다 함께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최고경영자클럽이 회원사간 더 긴밀이 협업하여 지역사회공헌활동과 공동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중소·중견기업이 국내외에서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 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